"많은 피나클 팔로워분들이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중요 한 베팅 데이터가 부족하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PriceWatch 기능과 팔로워분들이 정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당률 이동 차트를 새로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정보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와 이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는 여러분의 몫이지만 다른 어떤 북메이커도 제공할 수 없는 수준 높은 통찰을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odds-movement-chart>


시장의 이동성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총체적인 그림을 보여주지는 못하기 때문에 특정 경기의 경우에는 종종 다른 형태의 데이터를 제공할 것입니다. 성적 기반 통계, 역사적 배당률, 최신 경기 정보를 포함해 어떤 것이든 팔로워분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피나클의 #NewLine과 #LimitsUp 기능은 또한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었거나 특정 이벤트에 대해 제한이 설정되었을 경우 이를 트위터 팔로워 분들이 가장 먼저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기능은 두말할 나위 없이 #BetShare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특정 시장에서 베팅 할당에 대한 자세한 명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팔로워분들은 피나클 베터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팅이 무엇이었는지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