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acle 에서 첫 베팅하기


Pinnacle에서 첫 번째 베팅하기


Pinnacle 또는 온라인 베팅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다음 지침에 따라 첫 번째 베팅을하는 간단한 절차가 안내됩니다.


Pinnacle 계정에 액세스하기


베팅을 하기위해서는 Pinnacle의 회원이어야합니다. 아직 회원이 아닌 경우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등록 과정의 일부로 암호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암호는 적어도 하나 (A-Z) 문자와 하나의 숫자 (0-9)를 포함하여 6-10 자입니다. (고객님의 ID 또는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베팅 메뉴에서 선택하기

성공적으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베팅 메뉴로 이동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0.00 인 경우 주 메뉴에서 입금 / 출금 탭을 선택하고 입금 방법을 선택하여 계정에 자금을 충전해야합니다.

계정에 자금이 있으면 베팅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팅 메뉴는 유용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놓고 싶은 베팅과 일치하는 카테고리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호주 A 리그에 베팅하고 싶다면 호주 축구 부문에서 플러스 아이콘을 클릭하고 호주 A 리그를 클릭하십시오.


베팅에는 다음 세 가지 상태가 있습니다.
현재 베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베팅을 사용할 수 없음
곧 사용할 수있는 베팅


베팅 라인을 보기를 원하지만 없는 경우 잠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가능한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라인을 업데이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주 A 리그'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확률의 형식을 변경하려면 페이지 왼쪽 상단의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십시오.



'확률 업데이트'버튼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확률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A 리그의 기본 베팅은 스트레이트 베팅으로, 이벤트 결과에 가장 익숙한 베팅입니다. Pinnacle은 스트레이트 베팅 시장과 함께 옵션으로 제공되는 Buy Point, 

Parlays / Accumulators 및 Teasers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대체 베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Futures / Propositions 베팅은 별도의 베팅 유형이지만 매우 비슷합니다.


위험 금액,  승리 금액 및 기본 금액(Risk, to Win & base amount)


베팅 메뉴를 보는데 사용하는 확률 형식은 베팅 진행의 형식을 결정합니다.

Pinnacle은 단순히 베팅 티켓에 표시되는 잠재적 이익을 사용하여 위험 금액 (지분)을 선택하거나 필요한 위험 (지분)을 얻고 자하는 금액을 선택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모든 베팅 유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 표는 확률 형식과 베팅 유형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옵션을 나타냅니다.


RISK TO WIN

Odds Format
Risk(위험금액)
To Win(승리금액)
Base Amount(기본금액)
American
 
 
 
Match Winner
Y
Y
Y
Future/Proposition
Y (기본값)
Y
Y
Decimal
 
 
 
Match Winner
Y (기본값)
N
N
Future/Proposition
Y (기본값)
Y
N


베팅 한도

베팅 페이지에서 각 열의 상단에 표시된 사용 가능한 각 베팅 유형에 대한 최대 베팅 금액이 표시됩니다. 개별 게임의 경우 시장 제한보다 실제로 적은 한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빨간색 원으로 표시되거나 그 이상 - 파란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동그라미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적용 가능한 한도가 표시된 작은 떠 다니는 주황색 상자가 나타납니다.

한도는 이벤트가 시작될 때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매 및 판매 포인트 - 베팅 맞춤 설정

농구, 테니스 및 아메리칸 풋볼을 포함한 많은 스포츠에서 핸디캡 및 합계에 대한 포인트 / 목표를 매수하거나 구매함으로써 베팅을 맞춤화하여 제공되는 확률을 변경하는 옵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베팅을하기 전에 풀다운 메뉴를 보고 핸디캡 또는 합계 점수를 조정할 포인트 / 목표 수를 선택하여 확률이 어떻게 변하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웹 사이트의 회원 측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회원이 아닌 경우 지금 계정을 개설하여 활용하십시오.

핸디캡 - 호주 A 리그 축구 예에서 목표물 매매
멜버른 시 +5 2.020
시드니 FC -5  1.900
시드니 FC에서 골을 사거나 팔고 싶다면 핸디캡을 클릭하면 사용할 수있는 옵션의 드롭 다운 상자가 나타납니다 :

시드니 FC의 더 높은 목표 핸디캡을 선택하여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는 베팅을 쉽게하기 위해 점수를 매기는 목표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보답으로 줄어든 확률을 받게됩니다.


베팅하기

고객님께서 만들고자하는 베팅을 골랐다면, 흰색 직사각형 상자에 금액 (위험 또는 우승 확률)을 입력 한 다음 초록색 '베팅 제출'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베팅 확인하기

베팅을 제출하면, 놓으려고하는 베팅의 세부 사항을 나타내는 확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세부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베팅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베팅이 수락되면 '수락 됨'및 티켓 번호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용 가능한 잔액이 표시됩니다. 충분한 자금이 없거나 베팅 과정에서 확률이 변경된 경우 베팅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본 및 오른쪽 탐색 메뉴의 모든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 계정'링크를 클릭하여 모든 베팅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