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상의 영향으로 인해, 일부 게임에 대해 제출된 실시간 베팅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1.실시간 베팅 - 클래식 웹페이지: 실시간 베팅이 제출되면 1차 대기 상태를 거쳐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됩니다.     


대기 상태:   제출된 베팅의 현재 상태를 검토하려면 'Check Wagers(베팅 확인)'를 클릭해야 합니다.   

   아직 업데이트가 안 된 베팅은  '실시간 베팅 처리 중'으로 표시되고 베팅 상태 목록에 대기 중으로 나타납니다.    


수락된 상태:   제출된 베팅의 현재 상태를 검토하려면 'Check Wagers(베팅 확인)'를 클릭해야 합니다.   베팅이 수락되면 베팅 상태 목록에 '처리 중'으로 표시됩니다.    


수락되지 않은 상태:   제출된 베팅의 현재 상태를 검토하려면 'Check Wagers(베팅 확인)'를 클릭해야 합니다.   

베팅 상태 목록에 '대기 중'  또는 '처리중'으로 표시되지 않는 베팅은 수락되지 않은 것입니다.         

수락되지 않은 실시간 베팅은 베팅 상태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2. 실시간 베팅 - 아시아 웹페이지:   아시아 웹페이지에서 실시간 베팅이 제출되면,  1차 대기 상태를 거쳐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됩니다.       


대기 상태:   제출된 실시간 베팅은  '실시간 베팅 처리 중' 으로 표시되고 베팅 목록에 대기 중으로 나타납니다.    


수락된 상태:   수락되면 베팅 목록에 베팅이 '처리중'으로 표시됩니다.   


수락되지 않은 상태:   수락되지 않았으면, 베팅 목록에 베팅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수락되지 않은 실시간 베팅은 베팅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3. 실시간 베팅 - 모바일:    모바일에서 실시간 베팅이 제출되면,  1차 대기 상태를 거쳐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됩니다.    


대기 상태: 제출된 실시간 베팅은 '실시간 베팅 처리 중'으로 표시되고 베팅 목록에 '대기 중 베팅'으로 나타납니다.     


수락된 상태: 수락되면, 베팅 목록에서 베팅이 '수락됨'으로 표시됩니다.     


수락되지 않은 상태:  수락되지 않았으면, 베팅 목록에 베팅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수락되지 않은 실시간 베팅은 베팅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4.실시간 베팅 - 베타 보기:      베타 보기에서 실시간 베팅이 제출되면, 1차 대기 상태를 거쳐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됩니다.     


대기 상태:   제출된 실시간 베팅은 '실시간 베팅 처리 중'으로 표시되고 베팅 목록에 '대기 중 베팅'으로 나타납니다.    


수락된 상태:   수락되면, 베팅 목록에서 베팅이 '수락됨'으로 표시됩니다.      


수락되지 않은 상태:   수락되지 않았으면, 베팅 목록에 '수락되지 않음'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