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야구 베팅 옵션에 대한 간략한 정의입니다.


MONEY LINE : 머니 라인 베팅을 할 때, 당신은 어떤 팀이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나타냅니다.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화폐 라인은 어느 팀이 이기기 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 마이너스 머니 라인은 즐겨 찾기와 가격을 나타냅니다. 플러스 머니 라인은 "언더도그" 또는 이길 가능성이 낮은  나타냅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에서는 베팅의 승자를 결정할 때 아무런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베팅은 "액션"(투수가 표시되지 않음), 나열된 투수 중 하나 또는 두 투수가 나열 될 수 있습니다.

 

RUN LINES : 득점 라인은 야구에서 볼 수있는 특별한 내기입니다. 득점 라인 베팅은 머니 라인과 총 베팅의 조합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머니 라인처럼 득점 라인 베팅에는 가격이 붙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돈 줄 내기와 달리 내기에 번호가 붙어 있습니다. 숫자는 한 팀에 의해서만 채점 된 총 런에서 더해 지거나 뺄 런수를 나타냅니다. 이 결과는 베팅의 승자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 다저스는 -1.5의 가격으로 +1.5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은 다저스에서 $ 100을 이기기 위해 154 달러의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베팅의 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도저 점수에 1.5 점이 추가됩니다. 이 베팅의 다른 쪽은 메츠 -1.5이고 가격은 +144입니다. 이것은 $ 100 베팅의 경우 $ 144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베팅의 승자를 계산하려면 팀의 총점에서 1.5 점을 빼십시오. 모든 달리기 베팅은 나열된 투수를 사용합니다.


ALTERNATE RUN LINES:  옵션 득점 라인의 다른 점은  우승 후보에더하기 득점이 붙고 위험 배당률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언더도그" 팀은 -1.5 득점이 되고 높은 승리 배당을 받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팀으로 예를 들면, 옵션 득점 라인에서는 Dodgers가 -1.5 득점에 +231, Mets는 1.5 득점에   -251입니다.  득점 라인 베팅과 동일한 논리를 사용하여 승자를 결정합니다.  베팅에 따라 득점을 더하거나 뺍니다.  모든 득점 라인 베팅은 기재된 투수를 사용합니다.        

Total RUNS:   총 득점 옵션 은 양팀에서 올릴 총  득점 수를 나타냅니다 . 총 득점 베팅은 기재된 숫자보다 "오버" 또는 "언더"에 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언더"에 베팅하면,  경기 에서 양 팀이 기록한 총 득점이 기재된 숫자보다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든  총합 득점  베팅은 기재된 투수만 사용합니다.:  옵션 득점 라인의 다른 점은  우승 후보에더하기 득점이 붙고 위험 배당률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언더도그" 팀은 -1.5 득점이 되고 높은 승리 배당을 받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팀으로 예를 들면, 옵션 득점 라인에서는 Dodgers가 -1.5 득점에 +231, Mets는 1.5 득점에   -251입니다.  득점 라인 베팅과 동일한 논리를 사용하여 승자를 결정합니다.  베팅에 따라 득점을 더하거나 뺍니다.  모든 득점 라인 베팅은 기재된 투수를 사용합니다. 총 득점:   총 득점 옵션 은 양팀에서 올릴 총  득점 수를 나타냅니다 . 총 득점 베팅은 기재된 숫자보다 "오버" 또는 "언더"에 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언더"에 베팅하면,  경기 에서 양 팀이 기록한 총 득점이 기재된 숫자보다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든  총합 득점  베팅은 기재된 투수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