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오. 고객분들이 제출해야할 것은 신용/직불 카드 승인 양식으로 각 신용/직불 카드가 처음 사용될 때 발생한 것, 사진 신분증과 신용/직불 카드, 앞면과 뒷면의 사본입니다. 신용 카드가 승인된 후 양식과 모든 필요한 정보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고객과 Pinnacle 의 보안을 위해, 웹사이트에서 업로드한 스캔한 서류만이 접수됩니다. 모든 데이터의 전송 및 보관은 매우 최신 방화벽과 128 비트 인증서 기반의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보호됩니다. 이것은 세계 주요 금융 기관에 의해 요구되는 온라인 거래에 대해 동일한 인터넷 보안 표준입니다.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시고 내 계정 섹션의 '개인 세부 정보' 웹 사이트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안전하게 문서를 업로드를 하십시오. 출납 (Cashier) 섹션에서 - 또는, 필요한 서류도 안전하게 '입금 만들기' 에 화면의 지시에 따라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서류가 첨부될 경우 삭제되고 팩스는 받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스캔할 때 3 자리 CVV2 또는 CVC2 카드 보안 코드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이 번호는 귀하의 신용 카드 뒷면에 위치되었습니다. 이 정보를 삭제하거나 카드 뒷면을 스캔하기 전에 이러한 숫자를 가리십시오. 정보를 제출하기 전에 전체 서명 하고 모든 정보가 식별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류는 각 카드와 함께 초기 거래 3 일 이내에 업로드해야합니다. 그 어떤 출금도 이 Pinnacle의 승인을 받지 않고 적절한 직불 카드 정보없이는 처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