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하지만 WebMoney를 사용한 인출은 원래 WebMoney를 사용한 입금인 경우만 허용됩니다. 같은 WebMoney ID인 경우에만 반환될 수 있습니다.

지불을 요청하시려면 Pinnacle 계정에 로그인하여 출납 (Cashier) - WebMoney의 출금을 선택하십시오. 양식을 작성하여 출금이 처리를위한 전달됩니다.

WebMoney 출금은 "공식"의 상태와 동일한 WebMoney 여권, "초기"입금으로 "개인"또는 "판매자"로 반환됩니다. "별칭"여권으로 출금한 요청은 거부됩니다.

현지 통화로 $10,000 USD 이상또는 이에 상응하는 금액의 모든 출금은 관리자의 승인을 필요하므로 이러한 출금 처리에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옵션에 계정을 사용하지 않는 클라이언트는 한달에 1번 무료 서비스로 출금을 받게됩니다. 이 무료 철회에 대한 최소 출금액은 매달 없지만 지불 서비스 제공 업체는 최소 출금 한도를 설정할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ebMoney 최소한의 요구사항은이 웹 사이트의 출납 (Cashier) 정보 페이지에서 해당 지역 통화에 대한 나와있는 금액을 말합니다. 매달 추가 출금은, 출금 방식과 출금액에 상관 없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는 선택한 출금 옵션을 기반으로하며 WebMoney에 대한 수수료는 15달러 USD 또는 € 12 EU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