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버린 고객ID

가입하신 후 귀하의 Pinnacle 계정의 고객 ID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당신이 잊어버린 경우, 이게 첫 번째 경우면 'Pinnacle' 제목 줄에 포함하며 이메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이니셜 일 것입니다 - 6 개 더 이상 없이 숫자 뒤에 그것 두 개의 문자 (라틴 문자)으로 시작되는 것으로 알고 귀하의 고객 ID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g Joe Bloggs는 고객 ID JB123456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 도움말이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잃은 고객 ID 절차 를 따라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재촉하면, Pinnacle 계정에서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보장하십시오.

잊어버린 비밀 번호

당신은 가입 절차 중에 Pinnacle 계정에 비밀 번호를 선택하셨을겁니다. 기억이 나지 않으시면 '잊은 로그인 세부 사항'에 따라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고객 ID와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뿐만 아니라, 개인 보안 질문에 대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잃어버린 로그인 세부 프로세스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새 임시 비밀 번호를 보내 드릴 것입니다, 이것이 너무 기다려주십시오. 그래도 비밀 번호를 검색할 수없는 경우에는 추가 계정이 아니라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로 연락하시려면,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customerservice@pinnacle.com으로 이메일을 보낼 때 고객ID를 적어주십시오. 당신이 기억할 수없는 경우 고객 ID는 위의 절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개인 보안 질문을 기억할 수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관련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