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하차나 실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innacle  웹사이트의 테니스 규칙 섹션을 참조하세요.


중도 하차 또는 실격 :


1. 1대1 매치업

한 세트를 완료해야만 머니 라인 베팅이 진행됩니다. 한 세트를 마치지 못할 경우, 모든 머니 라인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경기이 승자는 해당 경기의 심판이 승자로 선언한 선수입니다.
예:
 나딜이 조코비치와의 경기에서 0-6, 0-2로 뒤진 상태에서 조코비치가 부상을 입어 경기를 포기(또는 실격)해야 했습니다. 모든 라인 베팅이 진행됩니다. 나달이 승자로 선언되고 조코비치는 패자로 간주됩니다. 스프레드, 총점, 팀 총계 및 세트 베팅은 경기 중단 시점의 스코어와는 무관하게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첫 세트가 완료되기 전에 한 선수가 경기를 포기하게 되면 해당 경기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예: 나달이 2-0으로 앞선 가운데 조코비치가 부상으로 경기를 포기합니다.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2. 1세트 베팅:

한 선수가 중도하차하거나 실격 당함으로써 첫 세트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그러한 베팅은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첫 세트를 완료한 경우에는 베팅이 인정되고 해당 라인은 베팅이 진행됩니다.


3. 세트 베팅:

테니스 경기에서 한 선수가 중도하차하거나 실격 당하여 경기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모든 세트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그러한 베팅은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예: 선수 A(-1.5세트 또는 -2.5세트 ) 대 선수 B(1.5 세트 또는 2.5 세트)의 핸디캡을 제공한 경우, 해당 경기가 반드시 완료되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경기가 완료되지 않으면 해당 라인의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선수 A나 선수 B가 2:1의 세트 스코어로 승리하는 베팅을 저희가 제시한 경우, 선수가 경기 중 중도하차하면 그러한 라인은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4. 핸디캡 및 토탈 게임 베팅:

테니스 경기에서 한 선수가 중도하차하거나 실격 당하여 경기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모든 핸디캡 및 총 게임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그러한 베팅은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5. 프로포지션 베팅:

1. 테니스 경기에서 한 선수가 중도 하차하거나 실격 당하여 경기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모든 프로포지션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그러한 베팅은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완료된 개별 세트에 관련된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예:

1. 첫번째 세트에서 이기려면 (첫번째세트를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2. 첫번째 세트의 올바른 평가점수 (첫번째세트를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3. 경기에서 타이브레이커가 나올까? (반드시 세트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2. 개별 경기에 대한 고유의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공식 토너먼트 웹사이트의 통계를 사용해 결과를 평가하게 됩니다.
예시:

나달 대 조코비치의 호주오픈 준결승 경기의 에이스 수. www.ausopen.org org를 사용하여 배당률을 평가합니다.


3. 경기 시간은 공식 토너먼트의 웹사이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비로 인해 지연되는 시간은 경기의 공식 시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4. “누가 오래 살아남을 것인가”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1. 이 베팅이 진행되려면 두 선수 모두 반드시 토너먼트를 시작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두 선수 모두 동일한 라운드에서 탈락할 경우, 베팅은 더 진행되지 않으며 모든 베팅 금액이 환불됩니다.

2. "누가 오래 살아남을 것인가" 프로포지션의 두 선수 모두 결승에 오르면 결승전의 승자가 프로포지션의 승자로 선언됩니다.


5. 승자 선택(예, 아니요) 프로포지션:


1. 토너먼트가 시작하기 전에 베팅을 하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가 반드시 토너먼트에서 경기에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2. 토너먼트 개시 후 베팅을 한 경우, 해당 플레이어가 예정된 다음 경기에 반드시 출전해야만 해당 베팅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