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정보는 전화번호나 보안 질문과 답 그리고 비밀번호를 회원이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 기능으로 현재 계정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하면 변경할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Pinnacle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나의 계정 메뉴의 회원 정보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상자를 "클릭"하고 "편집"을 선택하여 목록의 정보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바꿀 수 있습니다. 필요한 계정 정보를 수정하고 "편집"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정보가 올바를 경우 "넘기기"를 선택해 다음 선택지로 갈 수 있습니다.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려면,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저희 고객 서비스 부서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등록된 주소나 거주 국가를 변경하려면, 먼저 다음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사진이 있는 신분증(여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사본
2) 귀하의 이름과 *새로운* 주소가 기입된 최근 공공요금 고지서 사본(은행 거래 내역서는 주소 증거 자료로 수락되지 않음)


기타 수락 가능한 주소 증거 문서에는 전화요금 고지서, 의료비 청구서 또는 의료 보험 증서, 부동산 영수증, 임대 계약서 또는 정부 문서가 포함됩니다.


모든 문서를 스캔하여 분명히 읽을 수 있는 상태로 


https://cashier.pinnacle.com/VerifyUpload.asp?customerId=(고객님의 계정아이디)


으로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승인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유의사항: Pinnacle 고객 이메일을 Amazon 클라우드에 저장하지만 그 이외에는 고객의 어떠한 개인 상세 정보도 이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개인 문서를 이 이메일에서 지정한 주소로 보낼 것을 권장합니다. 목록에 적힌 주소로 전송한 모든 아이템은 당사의 내부 서버에 저장됩니다.